지미추 X 이다해&세븐
8년 열애 끝에 5월 6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다해와 세븐 커플이 지미추와 함께 브라이덜 매거진을 장식했다.
지미추와 함께 다양한 웨딩 룩을 담은 이다해와 세븐 커플의 화보는 웨딩 촬영 및 결혼 준비를 앞둔 예비부부가 참고할 만하다. 특히, 웨딩 슈즈의 로망으로 일컬어지는 지미추 웨딩 슈즈를 신고 사랑스러운 신부의 모습을 뽐내는 이다해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다해는 지미추의 웨딩 슈즈 라인을 대표하는 아이보리 및 화이트 톤의 AVELINE 100 와 SAEDA 100 CRYSTAL 을 착용하였으며, 각 스타일 별로 어울리는 PEARL DROP EARRING 과 SAEDA FRINGE EARRING 을 매치하였다.
핫한 FUSCHIA 컬러의 AVERLY 100은 더욱 밝고 활발한 웨딩 촬영 분위기를 자아냈다. 유니크한 핫핑크 색상의 AVERLY 100은 웨딩 촬영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들이 꼭 눈여겨볼 만한 '잇' 웨딩 슈즈다.
수백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수놓아진 ARI 또한 웨딩 촬영을 빛냈다. ARI는 오로지 주문 제작으로만 구매 가능한 한정적인 슈즈로, 이의 반짝임에 반한 예비 신부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신부 뿐만 아니라, 화제의 중심인 신랑 세븐 또한 지미추의 남성 슈즈 라인을 찾았다. 블랙 코어스 글리터 소재의 THAME 과 체인 장식의 블랙 벨벳 스웨이드 소재의 MARTI REVERSE는 우아하고 클래식한 예비 신랑의 아우라를 자아냈다.